※ 이 글의 내용은 모장 개발자의 트윗, 레딧 등을 통해 다음 스냅샷에 나올 것들을 추측한 글입니다.
    이것들은 이후 마인크래프트에 반영될 확률이 높지만, 다음 스냅샷에 바로 반영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 무의미하게 같은 내용을 반복하는 글을 줄이기 위해 내용을 추가할 때도 같은 글을 수정해서 작성합니다.


Thanks to redstonehelper





01. 토끼 추가





01.1. 여러 스킨이 있음

01.1.1. 이름표로 이름을 "Toast"로 바꾸면 검은 점박이 토끼로 변함 (참고) 사진에서는 오른쪽 앞.

01.1.2. 보팔버니Killer Rabbit of Caerbannog (참고, 혐?)

01.1.2.1. 자연상태에서는 1/1000확률로 스폰되는, 적대적 몹

01.1.2.2. 데미지는 5(쉬움), 8(보통), 12(어려움)

01.1.2.3. /summon Rabbit ~ ~ ~ {RabbitType:99}로 스폰할 수 있음

01.1.3. 이후 부모 토끼의 스킨이 자식 토끼의 스킨에 영향을 주도록 수정될 것임

01.2. 토끼의 발Rabbit Feet, 토끼 가죽Rabbit Hide, 날 토끼고기Raw Rabbit을 드랍함

01.2.1. 토끼의 발로 도약의 포션을 양조할 수 있음

01.2.2. 토끼 가죽 4개를 조합해 보통 가죽Leather를 만들 수 있음

01.2.3. 날 토끼고기(허기 3)를 구워 익힌 토끼고기Coocket Rabbit(허기 5) 제작 가능

01.3. 기본적으로 오셀롯의 AI와 비슷함

01.3.1. 플레이어가 가까이 다가가면 도망치고, 낙하 데미지도 입지 않음

01.3.2. 당근류Carrot, Golden Carrot나 민들레dandelion로 길들이거나 번식시킬 수 있음

01.3.3. 심겨진 당근도 뜯어먹을 수 있음

01.4. 가끔씩 토끼가 3마리씩 스폰될 수 있음

01.5. 기본적으로 세 종류의 애니메이션이 있음: 달리기(도망칠 때, 낮게 멀리 뜀), 뛰어다니기(그냥 돌아다닐 때), 뛰어오르기(한 블록 높은 곳으로 오를 때, 높게 뜀)

01.6. 새 아이템들의 채도가 너무 높은데, 이후 색상이 변경될 수 있음

01.7. 토끼 스튜: 허기 10을 회복함




02. 디버그 모드 세계 유형 개선


02.1. 모든 블록과 블록 상태가, 단 한번씩만 생성됨




03. 커맨드 블록에 새로운 NBT 태그 CommandStats 추가


03.1. 커맨드 블록으로 명령어 실행에 성공하면, 그에 따라 스코어보드의 점수를 변경할 수 있음




04. 높은 곳에서 떨어질 때의 파티클 효과가 더 랜덤화됨


04.1. 그리고 블록 중심에서 파티클이 퍼지던 것을, 떨어진 몹한테서 퍼지도록 수정




05. 양고기Mutton 추가


05.1. 생 양고기Raw Mutton(허기 2)를 구워 익힌 양고기Coocked Mutton(허기 6)를 만들 수 있음




06. 일부 자연 블록의 위쪽 텍스쳐가 랜덤하게 돌아감


06.1. 풀Grass, 흙Dirt, 모래Sand, 붉은 모래Red Sand, 돌Stone, 네더랙Netherrack, 기반암Bedrock, 그리고 TNT 윗 면 텍스쳐가 랜덤하게 돌려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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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제작자들의 트윗 이야기도 집어넣을 수 있겠지만...




Posted by Metni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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