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 여러 스킨이 있음
01.1.1. 이름표로 이름을 "Toast"로 바꾸면 검은 점박이 토끼로 변함 (참고) 사진에서는 오른쪽 앞.
01.1.2. 보팔버니Killer Rabbit of Caerbannog (참고, 혐?)
01.1.2.1. 자연상태에서는 1/1000확률로 스폰되는, 적대적 몹
01.1.2.2. 데미지는 5(쉬움), 8(보통), 12(어려움)
01.1.2.3. /summon Rabbit ~ ~ ~ {RabbitType:99}로 스폰할 수 있음
01.1.3. 이후 부모 토끼의 스킨이 자식 토끼의 스킨에 영향을 주도록 수정될 것임
01.2. 토끼의 발Rabbit Feet, 토끼 가죽Rabbit Hide, 날 토끼고기Raw Rabbit을 드랍함
01.2.1. 토끼의 발로 도약의 포션을 양조할 수 있음
01.2.2. 토끼 가죽 4개를 조합해 보통 가죽Leather를 만들 수 있음
01.2.3. 날 토끼고기(허기 3)를 구워 익힌 토끼고기Coocket Rabbit(허기 5) 제작 가능
01.3. 기본적으로 오셀롯의 AI와 비슷함
01.3.1. 플레이어가 가까이 다가가면 도망치고, 낙하 데미지도 입지 않음
01.3.2. 당근류Carrot, Golden Carrot나 민들레dandelion로 길들이거나 번식시킬 수 있음
01.3.3. 심겨진 당근도 뜯어먹을 수 있음
01.4. 가끔씩 토끼가 3마리씩 스폰될 수 있음
01.5. 기본적으로 세 종류의 애니메이션이 있음: 달리기(도망칠 때, 낮게 멀리 뜀), 뛰어다니기(그냥 돌아다닐 때), 뛰어오르기(한 블록 높은 곳으로 오를 때, 높게 뜀)
01.6. 새 아이템들의 채도가 너무 높은데, 이후 색상이 변경될 수 있음
01.7. 토끼 스튜: 허기 10을 회복함
02. 디버그 모드 세계 유형 개선
02.1. 모든 블록과 블록 상태가, 단 한번씩만 생성됨
03. 커맨드 블록에 새로운 NBT 태그 CommandStats 추가
03.1. 커맨드 블록으로 명령어 실행에 성공하면, 그에 따라 스코어보드의 점수를 변경할 수 있음
04. 높은 곳에서 떨어질 때의 파티클 효과가 더 랜덤화됨
04.1. 그리고 블록 중심에서 파티클이 퍼지던 것을, 떨어진 몹한테서 퍼지도록 수정
05. 양고기Mutton 추가
05.1. 생 양고기Raw Mutton(허기 2)를 구워 익힌 양고기Coocked Mutton(허기 6)를 만들 수 있음
06. 일부 자연 블록의 위쪽 텍스쳐가 랜덤하게 돌아감
06.1. 풀Grass, 흙Dirt, 모래Sand, 붉은 모래Red Sand, 돌Stone, 네더랙Netherrack, 기반암Bedrock, 그리고 TNT 윗 면 텍스쳐가 랜덤하게 돌려짐
추후 제작자들의 트윗 이야기도 집어넣을 수 있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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