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 다른 플레이어가 있는 곳으로 텔레포트할 수 있는 UI 추가
01.2. 범위 내 플레이어 수가 8명보다 많을 경우, 1·8번 슬롯은 화살표로 대체
01.3. 스코어보드로 팀이 정해졌을 때는 특정 팀의 플레이어만 선택할 수 있음
01.4. 다른 차원에 있는 플레이어에게로도 텔레포트가 가능
Dinnerbone: Had some inspiration on how to finish up Spectators with teleport-to-x mechanics, it might need some fancy UI work but it's worth a try!
Nathan Adams: 누군가에게 텔레포트하는 메커니즘을 어떻게 마무리할지에 대한 영감이 떠올랐습니다. 화려한 UI 작업이 필요하지만 시도할 만 합니다!
Dinnerbone: This is what the spectator menu will probably be like: <위의 GIF 링크>
Nathan Adams: 관중 모드 메뉴는 아마 이렇게 될 겁니다: <위의 GIF 링크>
VladToBeHere: looks very cool, loving the inclusion of player skins! Makes a big difference! What about >8 players? ;)
Dinnerbone: Left and right arrows will take up spot 1 and 8
codename_B: 멋져요, 플레이어 스킨을 넣은 것도 좋고요. 큰 차이가 나네요! 8명보다 많은 플레이어에 대해서는요? ;)
Nathan Adams: 1과 8 위치에 왼쪽과 오른쪽 화살표가 차지합니다
Dinnerbone: The 'team' option will list each team, then when you select it it'll list each individual member of that team.
Nathan Adams: '팀' 옵션에서는 각각의 팀이 나열되고, 당신이 팀을 선택하면 그 팀의 각 팀원이 나열될 겁니다.
Dinnerbone: I got the spectator menu functional. It doesn't look pretty, but you can totally teleport to other players now (regardless of dimension)
Nathan Adams: 저는 관중 모드 메뉴가 작동하게 했습니다. 예뻐보이진 않지만, 당신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정말로 텔레포트할 수 있습니다 (차원에 상관없이)
02. 피스톤으로 슬라임 블록을 옆으로 밀때 앞에 있는 독립체가 튕겨나감
03. 세계 가장자리worldborder 개선
03.1. 화려하게Fancy 설정에서, 세계 가장자리와 가까울 때 화면 가장자리가 붉어짐
03.1.1. 세계 가장자리와의 거리, 그리고 (세계 가장자리가 줄어들 때) 세계 가장자리가 플레이어와 만날 때까지 걸리는 시간에 따라 붉어짐
03.1.2. 이 거리와 시간은 커맨드로 수정 가능 /worldborder warning <time|border>
03.2. 네더에서도 세계 가장자리의 크기가 같음
03.2.1. 단 포탈은 세계 가장자리 밖으로 못 나가게 막힘
03.3. 세계 가장자리 밖에서 플레이어에게 데미지를 주는 방법을 설정할 수 있음
03.3.1. 세계 가장자리 밖 몇 블록부터 데미지를 줄지 설정가능 /worldborder damage buffer ~
03.3.2. 세계 가장자리 밖 데미지 입는 곳에서, 플레이어가 초당 얼마나 데미지를 입을지 설정가능 /worldborder damage amount ~
03.3.3. 세계 가장자리에서 더 밖으로 나갈 수록 (거리에 비례해) 더 많은 데미지를 입음
Dinnerbone: I made world borders feel a little more usable in maps today. Players get visible feedback if they're 15 secs away from a shrinking border.
Nathan Adams: 오늘 저는 세계 가장자리가 맵 제작자에게 더 유용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줄어들고 있는 가장자리가 플레이어한테서 15초 떨어져 있다면, 플레이어는 시각적인 피드백을 받습니다.
Dinnerbone: I also made the border the same size in the nether as the overworld, but portals will be clamped within the border on both sides.
Nathan Adams: 또한 네더의 가장자리가 지상의 가장자리와 같은 크기가 되게 했습니다. 하지만 포탈은 양쪽 모두 가장자리 안으로 잠겨있습니다.
Dinnerbone: There's also settings to control how it damages players, hopefully this addresses most concerns people had with it.
Nathan Adams: 또 세계 가장자리가 플레이어에게 어떻게 데미지를 줄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게 여러분의 걱정을 대부분 해결하길 바랍니다.
'Metenius > Minecraft'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w28] 멀티 대역폭 변경가능, /stats, 렌더링 최적화 (0) | 2014.07.10 |
---|---|
14w27] 보팔 버니, 토스트, 토끼 스튜 (0) | 2014.07.03 |
14w25?] 거친 흙, 프리즈마린, 표지판 개선 <1차 추가> (1) | 2014.06.13 |
14w20] 사막·메사 동굴, /title 커맨드 <1차 수정> (0) | 2014.05.16 |
14w17] 세계 가장자리, 지형 생성 커스터마이징 (0) | 2014.04.25 |
14w11] 마인카트 물리 변경, 엔더 진드기 추가 (5) | 2014.03.14 |
14w10] 늑대가 스켈레톤 공격, 사망 메시지 숨기기 (2) | 2014.03.08 |
14w08] 다락문 재명명, 평지맵 이름ID <a 리뷰> (0) | 2014.02.20 |
14w07] 방향 감지 선택문, 리소스팩 번들 맵 <a 스냅샷 리뷰> (0) | 2014.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