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글의 내용은 모장 개발자의 트윗, 레딧 등을 통해 다음 스냅샷에 나올 것들을 추측한 글입니다.
    이것들은 이후 마인크래프트에 반영될 확률이 높지만, 다음 스냅샷에 바로 반영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 무의미하게 같은 내용을 반복하는 글을 줄이기 위해 내용을 추가할 때도 같은 글을 수정해서 작성합니다.


Thanks to redstonehelper




01. 플레이어 목록에서의 체력 표시 방식 개선
01.1. 생명력이 하트 10보다 높으면 하트 사이간격이 좁아짐
01.2. 단 생명력이 너무 높으면 숫자로 표시
01.3. 생명력의 정도에 따라 색상이 변함 (높음:연두, 중간:노랑, 낮음:빨강) <실험했을 때 색상이 변하질 않았음>


Dinnerbone: Is this more understandable at a glance than "7" for health objectives? <사진 링크>

Nathan Adams: 생명력 목표에는 숫자 "7"보다는 이게<하트 그림> 더 읽기 쉽지 않나요?


Matt__Edge: How dose it show absorption hearts?

Dinnerbone: By adding more hearts and squashing them closer together to fit

Matthew Edge: 흡수 효과의 하트는 어떻게 보여주나요?

Nathan Adams: 하트를 더 많이 추가한 뒤 자리에 맞게 붙여서


Dinnerbone: If it's too big to fit, it will show "3.5hp" in an appropriate colour (green = high health, red = low, yellow = okay)

Nathan Adams: 만약 너무 크다면, 적당한 색상으로 "3.5hp"라고 표시됩니다. (초록 = 높은 생명력, 빨강 = 낮음, 노랑 = 보통)




02. 커맨드 블록으로 /execute를 쓸 때 레드스톤 비교기로 신호 출력


SeargeDP: The command that is used with /execute in a commandblock will update the comparator output in the next snapshot that we release.

Searge: 다음 스냅샷에서 커맨드 블록으로 /execute를 쓸 때, 레드스톤 비교기로 신호를 출력하게 됩니다.




03. 완전한 평지Superflat 설정할 때에도 새 ID 사용


SeargeDP: This will make things easier and it was one of the few things that still needed to be updated to the new IDs.

Searge: 이렇게 하면 더 쉬워질 겁니다. 그리고 이건 아직까지 구 ID를 쓰고 있던 것들 중 하나입니다.




04. 다락문Trapdoor의 이름을 나무 다락문Wooden Trapdoor으로 변경

04.1. 철 다락문Iron Trapdoor의 이름이 제대로 표시됨






P.S. 1.8 업데이트 제목!

LukakaZ: what is the official name of 1.8? Or the not so official name?

Dinnerbone: We don't know yet. I'm routing for "The Update That Didn't Change The World"

LukaSaurus Rex: 1.8의 공식 이름은 뭔가요? 아니면 공식이라고 하기엔 뭣한 이름은?

Nathan Adams: 저희도 아직 모릅니다. 저는 "세상을 바꾸지 않은 업데이트"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1.8 업데이트: 세상을 바꾸지 않은 업데이트

...죄송합니다.



P.P.S. 저번부터 포토샵으로 제가 찍은 게임 사진들을 깔끔하게 다듬고 있는데, 어떤지?



수정사항

<a 스냅샷 리뷰> 그런데 빠진게 너무 많음.





  1. 창고<-->소지품 [본문으로]
Posted by Metni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