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글의 내용은 모장 개발자의 트윗, 레딧 등을 통해 다음 스냅샷에 나올 것들을 추측한 글입니다.
    이것들은 이후 마인크래프트에 반영될 확률이 높지만, 다음 스냅샷에 바로 반영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 무의미하게 같은 내용을 반복하는 글을 줄이기 위해 내용을 추가할 때도 같은 글을 수정해서 작성합니다.


Thanks to redstonehelper



1.8.1 Pre 4가 될지, 1.8.2가 될지는 미정.
+11.05 1차 추가
+11.07 정식 릴리즈 반영


##. 프레임 시간 그래프 추가

아직 추가되지 않음.




TheMogMinerYay, I made a frame rate graph
Ryan Holtz: 예이, 제가 프레임률 그래프를 만들었습니다


mojang_tommoIt measures the frame time, thus 30 is higher because 1/30 > 1/60 :)
Fps is a bad measure of performance anyway.
Tommaso Checchi: 이건 프레임 시간을 재는 겁니다. 1/30이 1/60보다 크니 30이 더 위에 있는 겁니다.
FPS는 성능을 측정하는 데엔 나쁜 방법은 입니다만.



01. 성능 개선


_Grum: <전략> I've been working this week on optimizing the quad-sorting and eventhough I couldn't really notice the problem on my system until it made a 'worst case chunk' and forced it to update every single change in my position (normally it would update after a block worth of movement). I managed to reduce the impact massively.
When it makes it into the next version you can test that, maybe you will fare better.
Erik Broes: 저는 이번 주에 쿼드 소팅을 최적화하고 있었습니다. '최악의 경우의 청크'를 만들고 제 위치가 변할 때 마다 강제로 업데이트하게 만들기 전에는 (원래는 한 블록 거리를 움직여야 업데이트 됨) 제 시스템에서는 문제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저는 그 영향을 크게 줄였습니다.
다음 버전이 되면 당신이 시험해볼 수 있을 겁니다. 아마 더 나을 겁니다.

<fare를 동사로 쓰는 거 처음 봤음>




02. 설정 개편


02.1. 빠르게Fast/화려하게Fancy 버튼은 이제 잎Leave 투명 여부, 비Rain, 비네트 효과[각주:1]만 변경함

02.2. 구름 설정이 Off/Fast<2D>/Fancy<3D>로 나뉘게 됨

02.3. 독립체 그림자를 켜고 끌 수 있음


DinnerboneFor the next pre, I've changed some video options around. Clouds is now "on/fast/fancy" and there's a new option for entity shadows "on/off"
Nathan Adams: 다음 프리릴리즈에서, 저는 몇 비디오 설정을 바꿨습니다. 구름은 이제 "on/fast/fancy", 그리고 독립체 그림자를 "on/off"하는 새 설정이 있습니다.

DinnerboneUhh, make that "clouds: off/fast/fancy"...
Nathan Adams: 어어... 아까 거기서 "구름: off/fast/fancy"로...


DinnerboneThe fast/fancy graphics button now only controls leaves transparency and rain particles.
Nathan Adams: 빠르게/화려하게 버튼은 이제 잎의 투명함과 비 파티클만 조종합니다.




03. 설정에 관계 없이 아이템이 3D로 렌더링되게 됨


DinnerboneAll items now rotate. It was not intentional that they just sit there on fast!
Nathan Adams: 모든 아이템이 이제 돌아갑니다. 빠르게 모드에서 아이템이 가만히 있던 것은 의도한 게 아니었습니다!




04. 버그 수정


- 주민과 거래할 때 이름이 바뀐 아이템을 보통 아이템처럼 취급하는 문제 수정

- 모루 GUI에서 긴 이름을 가진 아이템을 넣으면 마지막 글자가 파란 박스로 바뀌어 보이는 문제 수정

- /summon 할때 Rotation 태그가 먹히지 않는 문제 수정

- F5 키를 누를 때 카메라에 담기지 않던 청크 조각들은 마우스를 움직이기 전까지 보이지 않는 문제 수정

- /executedetect를 쓸 때 대상이 다른 차원에 있으면 가짜 좌표를 사용하는 버그 수정


- "짜증나는 버그" 수정

SeargeDPI think I fixed an annoying bug today. Feels good to finally figure out what the problem was. More details after the update is released.
Searge: 제가 오늘 짜증나는 버그를 고친 것 같습니다. 무엇이 문제였는지 알고 나니 좋은 느낌입니다. 업데이트가 나오고 더 자세히 이야기하겠습니다.

- 서버에서 플레이어가 복제되는 버그 수정

xisumavoid: Found a very easy way to duplicate items on a vanilla server. Needs to be patched
Dinnerbone: Is it duplicating logs by planting saplings?
xisumavoid: Its a way to kill yourself and duplicate all your own items. 
DinnerboneYeah that's already fixed for next pre, don't worry!
xisumavoid: 바닐라[각주:2] 서버에서 아이템을 복제하는 정말 쉬운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패치되야합니다
Nathan Adams: 묘목을 심어서 나무를 복제하는 건가요?
xisumavoid: 자기 자신을 죽여서 가지고 있던 아이템을 모두 복제하는 겁니다.
Nathan Adams: 예, 그건 이미 다음 프리릴리즈에서 고쳐졌습니다. 걱정마세요!




이번에 Optifine에 기부를 했습니다.

라기 보다는 그냥 망토를 산 것에 더 가깝겠죠. 서버가 아니니까 문제되지 않을걸

Optifine이 꽤나 필수 모드로 인식되기에, (그럴일이 있겠냐만) 멀티에 정말로 가게 된다면 좋은 룩딸이 되겠다 생각했습니다.

...





성능 개선 부분의 출처에, 누가 Optifine 제작자의 글을 퍼왔더군요.

망토도 샀고 해서 구글로 원문 추적해서 번역해봅니다.







  1. 화면 가장자리를 어둡게해, 시선을 중앙으로 집중되게 하는 기법 [본문으로]
  2. 모드를 사용하지 않은 클라이언트 [본문으로]
Posted by Metni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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