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이 지났네요.
일단 벽 코드는 작동합니다.
노말도 괜찮고, 다 좋아요.
문제는 벽 여러 개가 한 곳에서 시작할 때죠.
모서리 벽이라던가.
그럴 때는 마주치는 벽의 두께 밑 각도를 통해 만들려는 벽 양쪽 면의 시작점을 잡아야하죠.
즉 벡터 수학.
그리고 코드를 여러 파일로 나눴습니다.
나중을 위해 단계별로 코드 파일을 만들었고요.
다음에 할 것은 저장된 파일에서 어떻게 정보를 불러와서 벽을 만드는 코드 파일까지 전해지는 지입니다.
그 다음에는 문이랑 창문을 할 수 있겠죠.
플레이 가능한 수준까지 가려면 한참이죠.
'Metnias > Aipo.TX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닥 추가, 에디터 제작 준비 (0) | 2015.04.12 |
---|---|
그림자 버그, 벡터 문제 (0) | 2015.04.05 |
2015년 만우절 포스트 : 목표 (0) | 2015.04.01 |
게임오브젝트 발적화 (0) | 2015.03.29 |
반 년만의 진행 (0) | 2015.03.12 |
언제 한번 책 하나를 정독할 필요가 있겠음 (0) | 2014.09.20 |
엔진 변경 시도 (0) | 2014.09.08 |
에디터 렌더링 코드 재작성 (0) | 2014.08.27 |
그리고 일주일 후 (0) | 2014.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