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Unity에서 focus의 역할을 하는 건 뭘까요... (이건 VisualBasic, ActionScript3.0 둘 다 있던 거였는데..)
카메라 움직임은 그럭저럭 넣었고,
오늘 왼쪽 아래 현재 좌표 표시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넣고 나서, 저건 중앙 위치가 아니라 마우스 위치를 보여줘야한다는 걸 깨달음.
그러니 이제 다음 문제는, 마우스가 오브젝트의 어느 위치에 올려져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겠죠. (AS랑 다르게 이건 기본이 3D니, mouseX같은 건 없을거라 예상)
사실 위에 것이 안되면 맵 에디터 자체가 작동이 안되는 거임.
몇 미터짜리가 해상도에 무관하게 몇 픽셀로 보여지는지 조작하는 게 가능하면 좋겠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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