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법: 중앙의 5x5 상자에서 드래그를 해보세요.
(되도록이면 곡선 경로를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드디어 원하던 것들을 거의 다 구현했습니다. (빠진것: 스킬 생성/사용, 목표 변경)
특수공격(중앙에서 드래그를 시작. 그 후 위로 밀 경우 찌르기, 아래로 밀경우 단순막기, 좌/우로 밀경우 회피시도 1)도 추가했고, 2
현재 사용중인 공격을 Array 데이터로 치환하는 것도 구현했습니다. (에, 사실 이건 구현 안하면 아예 이 UI를 제작할 수가 엄서요)
사용중 공격을 Array로 치환하는게 멋진 점은,
플레이어가 스스로 검술스킬을 제작할수 있다는 겁니다.
(아, 아직은 안되요. 하지만 Array 변수를 따로 저장하고, 플레이어가 그 변수와 같은 패턴을 n회 이상 사용하면 스킬로 저장하게 할수 있습니다)
제작 중 스샷.
경로가 몸에 계속 달라붙는 모습.
Build 뒤의 수를, Ctrl+Enter 누를때마다 1씩 늘려갑니다. (그러려고 했으나 계속 까먹어서 숫자가 2,3,5씩 순풍순풍 올라갔다는 게 유머)
처음 조작에서는 '사선베기' 특수공격 반응범위가 너무 넓어서, (어떻게 꺾든, 시작과 끝이 대각에 있으면 무조건 사선베기 발동)
어느정도 검이 꺾여져 공격하면 사선베기가 발동하지 않게 했습니다.
Build 090까지만해도 이렇게 검을 그으면 '사선베기'로 인식됬었음
P.S. 카페에 올려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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