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내적 변화인 '변수 대청소'부터 얘기해보겠습니다.
이벤트 관련 변수를 한 Object 안에 넣어둔 것(의 비교사진)
위 이미지에 설명이 되어있으니 생략하고, 그 다음은 1방향 걷기 이벤트를 추가했습니다.
걷기 이벤트 시행중에 찍은 스샷
코드 20줄 정도. 아주 쉬웠습니다. -ㅂ-;;
P.S. To Do List.
P.P.S.
예/아니오 선택지 GUI 제작중.
선택지 이벤트는 총 5가지입니다:
예/아니오 선택지, 1지 선다형(그냥 캐릭터가 답변하는 것), 2지 선다형, 3지 선다형, 4지 선다형.
그리고 입력 실수를 막기 위해, 한번 화살표를 이동시켜야 선택할수 있습니다. (예/아니오에서 초기에는 중간에 화살표가 있는 것 처럼)
P.P.P.S.
바로 앞버전의, 마우스 조작으로 조사가 불가능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키보드 조작의 코드를 수정한뒤, 그대로 CCCV했더니 이런 참사가; -ㅅ-)
그리고 처음 맵이 아닌 곳에서는 조사기능이 작동안되던 버그도 수정했습니다. (이제 조사가 가능하게 할때는 '조사 탐지 이벤트'를 걸어야 하는데(이것을 하지 않으면, '자동 발생 이벤트' 근처에서 '조사'했을때, 그 이벤트가 발생해버리기 때문), 그걸 걸지 않았더니 또 이런 참사가; -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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