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조작만으로 플레이가 가능하게 고쳤습니다-만, 역시 저는 키보드 조작을 추천하고 싶네요.
모바일러용 스샷 나갑니다.
메뉴 등장화면. 현재 사용중인 유리 효과상, 투명->불투명 등장은 너무 어색해서, 발광 효과로 바꿈.
일어서기 제스쳐 사용중. 제스쳐 효과의 색은 캐릭터의 눈색과 같습니다.
그리고, 조사 기능은 메뉴화면에서 뺐습니다. (키보드로는 Y키, 마우스로는 더블클릭. 굳이 메뉴를 열면서 쓸 일이 없음)
대신 '기억'을 추가했어요. 특별한 퀘스트를 깰때마다 점점 쌓여나가게, 마치 심즈의 '추억'처럼.
P.S. 어제~오늘 어드벤처 타임 정주행함요. -ㅂ-)a
P.P.S. 이제 Indev 1.0에서 할 건 없는것 같으니, Indev 1.1로 넘어가려합니다. 이번에 주로 할 것은 고정된 무언가(Block Entity, 표지판 같은 것들)를 조사하는 기능.
P.P.P.S. 제스쳐 효과가 마음에 안 드네요. 그런데 더 멋지게 할 방법도 생각이 안 남.
하지만 이 코드는 절대로 100줄 안이어야 합니다. -ㅅ-
적어도 이것(1271줄)의 두배까지는 늘어날 듯. 이 프레임에 거의 모든것을 넣게되기 때문. (메뉴화면 코드는 밑의 'BGlassEdge : 2'에서 채워짐)
코드가 이 정도로 길어지면 수정/추가해야할 부분까지 찾아가는게 힘들것 같지만, 그리 힘들지는 않았습니다. (function뒤의 글자만 보면 되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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