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미로맵에 '돌아가기'[각주:1] 기능이 없습니다. 이 기능이 의외로 오류가 잘 나서 좀 더 연구해야할 듯.


검은 곳은 벽. 두번(이 미로의 길이) 전진하면 다음 맵으로, 두번 후진하면 이전 맵으로.

이 시간과 공간의 방미로에서 가장 플레이어를 혼란스럽게 하는 부분은 왼쪽 위의 U자 길입니다. (왼쪽으로 가고있는데 어느새 오른쪽으로 가고 있게 됨) 그래서 이 부분에는 표지판(녹색 점)을 두개나 설치했습니다. 잘 먹혀야할텐데.


파라 마을의 해변

그리고 드디어 새 마을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직 건물을 짓진 않았지만 말입니다.


Indev 0.7에서 주로 할 것들:

1. 미로맵을 완벽히 작동하게 한다.

2. 차후 사용가능한 맵 데이터들을 저장한 배열을 만든다.

3. ??????

4. PROFIT!



P.S. 다른 독립체들에 관해서는 Indev 2.0 이후로 미룹니다.

일단 Indev 1.0에서 인벤토리와 GUI, 세이브 기능을 넣어야하기 때문.





  1. 들어갔다가 바로(또는 약간만 전진한 뒤) 돌아가는 것 [본문으로]
Posted by Metni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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