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미로맵에 '돌아가기' 기능이 없습니다. 이 기능이 의외로 오류가 잘 나서 좀 더 연구해야할 듯. 1
검은 곳은 벽. 두번(이 미로의 길이) 전진하면 다음 맵으로, 두번 후진하면 이전 맵으로.
이 시간과 공간의 방미로에서 가장 플레이어를 혼란스럽게 하는 부분은 왼쪽 위의 U자 길입니다. (왼쪽으로 가고있는데 어느새 오른쪽으로 가고 있게 됨) 그래서 이 부분에는 표지판(녹색 점)을 두개나 설치했습니다. 잘 먹혀야할텐데.
파라 마을의 해변
그리고 드디어 새 마을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직 건물을 짓진 않았지만 말입니다.
Indev 0.7에서 주로 할 것들:
1. 미로맵을 완벽히 작동하게 한다.
2. 차후 사용가능한 맵 데이터들을 저장한 배열을 만든다.
3. ??????
4. PROFIT!
P.S. 다른 독립체들에 관해서는 Indev 2.0 이후로 미룹니다.
일단 Indev 1.0에서 인벤토리와 GUI, 세이브 기능을 넣어야하기 때문.
- 들어갔다가 바로(또는 약간만 전진한 뒤) 돌아가는 것 [본문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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