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바뀐게 거의 없어요. ㅇㅅㅇ;;


메뉴 유리효과 최적화는, 원래 흐림 효과를 600x400(화면 크기) 부위에 주는데, 이 부위를 원판이 있는 곳만(256x256. 참고로 단위는 픽셀) 필터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이때 사용되는 변수들을 '매번 새로운 변수 선언(new Rectangle)'대신, 한번만 변수 선언 후 그 '변수 하나를 상수로 계속 이용(Rglass:Rectangle)'했습니다. 결과적으로 2~3ms 걸리던 것이 1~2ms 걸리게 됬습니다.

거기서 거기지만, 메뉴창이 열려 있는한 이 작업은 매초 48회 반복되므로(enterFrame) 하는게 더 좋았죠.


작은 변화지만, 달리거나 걸을때 한눈팔고 있는 경우 생기는 페널티(속도 감소)를 없앴습니다. 키보드 조작시에만 생기는 페널티기에(마우스 조작시에는 바라보는 방향에 곧 가는 방향), 밸런스가 문제될까봐서...


사실, 이거 말고 한게 없어요. -ㅂ-;;

어드벤쳐 타임 본다고마인크래프트 소식 번역한다고 하루를 다 썼거든요.


스샷으론 뭐가 바뀌었는지 확인 불가능한 것들 뿐이라, 모바일러용 스샷도 생략.


P.S. 지난번에 하지 못했던 말:

폰트를 플래시에 포함시키는 바람에, 용량이 40KB대에서 482KB로 12배 늘었습니다. 흐규흐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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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Metni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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