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다시 프로그래밍을 합니다.


다시 한번 이게 얼마나 지루한 일인지 절실히 깨닫네요.



Its is stated that AS4 will not be completely compatible with AS3.

하지만 AS4가 나온다잖아? 아마 안될거야.

그래도 에디터를 뭘로 작성하든 본 게임 코드만 수정하면 되니 장땡. (마침 본 게임 코드도 새로 짜는 중이니까)

마치 NDS 에뮬레이터를 자바로 작성하는 것과 같달까. (?)




먼저 에러 메시지 창을 수정/최적화했고, 계산중(a.k.a. 로딩) 창을 추가했습니다.

둘다 문자열(String)을 받을수 있게 해서, 무엇을 계산하는지/무엇이 문제인지를 알수 있게 했습니다. (후자는 원래 있던 기능 같은데)


그리고 다시 한번 버그들을 잡았고, (아무것도 선택 안된 상태에서 리스트 이동/삭제 시 어떤 작업도 하지 않도록, 같은 텍스쳐 파일 선택후에 내부적으로 파일 수 세는 변수가 실제 파일의 수보다 더 커지는 오류 막음 등등)

또 'MegaBlock' 프리셋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첨주를 추가하면서, 원래 있던 첨주들의 가독성을 더 높였음)



MegaBlock에 대해서는 다음에 설명할께요.



여튼 저는 내일부터 중국여행가니 블로그질은 못 할 것 같음.

크리스마스때 다시 올께요.




P.S.

요즘 이러고 놉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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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Metni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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