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전: 12w39b

다운로드: http://assets.minecraft.net/12w39b/minecraft.jar

멀티다운: http://assets.minecraft.net/12w39b/minecraft_server.jar

멀티EXE: http://assets.minecraft.net/12w39b/Minecraft_Server.exe

※ 정보는 마인위키에서 얻었으며, 모든 스샷의 출처는 접니다.


01. 빛 시스템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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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마녀Witch 텍스쳐의 크기 변경

변한 건 없습니다.

(12w39a에서 텍스쳐가 부서진 것이, b 버전에서 수정되었습니다)


03. 디버그 화면에서 현재 있는 청크Chunk의 좌표와, 캐릭터의 청크 내 위치를 X, Z축으로 보여줌


04. 음향 효과 조정



05. 버그 수정

- 많은 블록 문제들을 수정. 하지만 현재 지옥Nether에서 빛이 많이 거침.

[Dinnerbone: Lots of block placement issues with lighting have been fixed, but nether is still sketchy. If I can't make the nether better, I'm reverting.]

Nathan Adams: 블록 설치시 생기던 빛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만, 아직 지옥은 빛이 거칩니다. 만약 제(Dinnerbone)가 지옥을 더 좋게 만들 수 없다면, 도로 되돌릴겁니다.

- 성능이 향상됨

- 잭 오 랜턴Jack 'o' Lantern이 틀린 방향에서 더 강한 빛을 내던 문제 수정

- 농경지Farmland, 거꾸로된 반칸 블록Slab/계단Stair에서 생기던 빛 버그 수정

- 서버가 클라이언트가 하던 작업을 하게 해서 멀티플레이어 지옥Nether의 랙을 감소시킴. 대신 청크 로딩시간이 늘어남.

[Dinnerbone: I've managed to move most of the nether lag into the server process, so it won't chew at your fps. But it takes longer to load new chunks :(]

Nathan Adams: 저(Dinnerbone)는 대부분의 지옥Nether 랙을 서버 작업으로 돌렸습니다. 그래서 더이상 랙때문에 당신의 fps가 떨어지진 않을 거에요. 하지만 대신 새로운 청크Chunk를 로딩할때 시간이 더 많이 거립니다 :(


P.S. 버그들.

a. 12w39a 이전의 맵을 불러올 경우, 아직 맵 상에 검은 부분이 없어지지 않았음을 알수 있음.

b. 12w39b에서, 월드 생성 시간이 이전에 비해 매우 김. 가끔씩 크래시가 나기도 함.

c. 피스톤의 움직이지 않는 부분에서, 빛 효과가 비정확함. (검은색)

d. 기반암Bedrock을 부수고 밑The Void로 들어가면 매우 랙이 심해짐.



Posted by Metni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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