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전에 올린 것에서 딱 코드 몇줄만 추가/제거.
그런데, 우와~! 훨씬 부드럽군요. (48fps지만)
당장 해야할 목록:
- 조형물 설치 (표지판 등) -> 바닥과 다르게, 조형물 앞에서는 조형물이 캐릭터 뒤에 가려지고, 조형물 뒤에서는 캐릭터가 조형물 뒤에 가려지게 해야함.
- 건물 설치 -> 조형물과는 다르게, 건물은 매우 큰 물체이므로 새로운 방식이 필요해질듯. (본격 정렬 문제)
- 배경 텍스쳐 애니메이션화 (4 프레임 정도)
- 텍스쳐 비트맵데이터를 쪼개기. (9600*6400이라서, 너무 크다보니 플래시가 잘 깨짐)
- 캐릭터 도트 찍기 (으아아아)
- 맵 텍스쳐 도트 찍기 (으아아아x2)
- 맵 텍스쳐 도트에 따른 텍스쳐 데이터 제작 (으아아아x3)
- 튜토리얼 맵 디자인 (으아아아x4)
- GUI 제작 (으아아아x5)
※ 적에 대한 것(도트, AI, 전투 GUI)은 일단 나중에 생각합시다.
완료된 항목들:
- 기본적인 동작 엔진
- 움직임을 더 부드럽게 렌더링
- 포토샵으로 찍은 도트 색을 인식해 적합한 텍스쳐를 찾는 소스 제작
- 이 모든 것을 128KB 안에 해내기.
P.S. 현재 사용되는 임시 텍스쳐는, 마인크래프트의 Faithful Texture Pack에서 따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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