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제가 정말로 '좋아요'로 시작할 때는 정말 좋지 않다는 뜻이지만.


일단, 제가 운영하던 드래고뉴즈 서버에서, 카페 매니저를 뺀다던가 하는 그런 한심한 짓은 안 했습니다.

서버는 카페와 상관이 없으니까요.

하지만 테러의 가능성에 대비해, 잠시 서버를 멈추고 백업중입니다. (만약 테러가 발생하면 백업하기 위해)


그렇지만, 카페가 정상으로 돌아와도 절대 돌아갈 생각은 없습니다.

제가 카페에 들어오면서 처음 말한 것이 '정치적인 뭔가'에 엮이지 않겠다는 거니까.



적어도 OMS 카페에 옮길 좋은 구실은 생겼네요.

백업 끝나면 다시 서버나 열어야겠어요.

(그리고 서버 규칙에 제 블로그 주소나 적어야지 하앍하앍)


그건 그렇고, 제 서버원 중에서 IP 주소를 모르는 분은:

74.121.185.181:25587

입니다.

(저희 서버는 화이트리스트 서버입니다. 13명을 제외한 나머지 분들은 들어오지 못 합니다)


백업하는 데 꽤 오래 걸리네요. ㅇㅅㅇ)a

서버 도로 켜려면 좀 걸릴듯. (10시 안에는 도로 열 거임)

계속 멀티 이야기가 많아지면, 이것도 따로 카테고리를 만들어야할 듯.



P.S.


악의 꽃 BD 1, 2권이 드디어 오는 중. (밀리는가 했지만, 그냥 1권이랑 2권을 동시에 낸 것 뿐)


그런데 블루레이 재생기가 없다는 게 함정.

일본어를 못 한다는 것도 함정.

(한글 자막이 없다면 영어 자막을 보면 되고, 영어 자막이 없다면 이런 제길슨)


전에 이야기한대로 오면 인증은 해야겠네요.

솔직히 이거 산 사람 얼마나 되겠냐


BD때 작화 수정한다는 거 기대하고 있는데.



Posted by Metnias
,